Summary
우리나라의 극한의 날씨, 지형들을 세계의 명소에 비유하여 이런 극한의 상황을 견디는 타이어를 만들기에 세계에서도 통한다는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했던 광고. 총 3일에 걸쳐 세트와 로케이션을 넘나들며 촬영을 진행했었다.
광활한 우리나라의 로케이션을 다양한 촬영 컷들로 보여줌과 동시에
제품의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사전에 몇차례의 카메라 리깅 테스트를 통해 타이어를 밀착 촬영하는데 공을 많이 들였던 프로젝트였다.
- Title
- 2022 Kumho Tire
- Director
- 이애리
- Client
- 금호타이어
- Agency
- TBWA Korea
- Creative Director
- 이지훈
- Production
- 오스카
- E.Producer
- 강우진
- Producer
- 홍문기, 김주연
- D.O.P
- 최문용, 신지호
- Lighting Director
- 고한석
- Key grip
- 문호식
- U crane (Russian arm)
- 이학송,이상조,김도윤
- Drone
- 이민재
- Edit
- 김태호 (아지트)
- CGI
- 정혜정,임예진 (엘리엇)
- NTC
- 염지윤 (루시드컬러)
- Recording
- 유재승 (해머)
- Location
- 조경종 (고로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