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 ADEVENTURE
Summary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는 헤리티지에서 시작 된 어패럴 브랜드의 차별성을 광고하기 위해 ‘모험’이라는 키워드를 선택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험’의 무대가 제한 됨에 따라 ‘타협한 진짜’ 또는 ‘정교한 가짜’를 선택해야 했던 순간. 돌파구로 스토리를 집어들었고 진짜와 가짜가 중요하지 않은 상상의 이야기를 통해 모험이 주는 짜릿함과 해방감을 전달하자는 목적으로 영상을 만들어나갔습니다.
- TITLE
- RE : ADEVENTURE
- Director
- DUCARUKA_EUN
- Client
- National Geographic
- Agency
- Director's Company
- Creative Director
- Kim Jong-Kwan
- Production
- LOVEANDMONEY+Bravo
- E.Producer
- Yoo Ji-hyuk
- A.Director
- Kim Hee-min
- DOP
- Kim Ji-sung
- Lighting Director
- Ha Kyung-moon
- Production Design
- Choi Yoon-ji
- Stylist
- Kim Yi-na
- Location Manager
- Zonesystem | Lee Young-doo
- EDIT
- DIO
- NTC
- Vison Holdings | Park Soo-jeong
- CGI
- DIO
- Recording
- Kiss FM music&sound
- Location
-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