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캠페인 특성상 배우의 옷에서부터 배경, 제품까지 레드 컬러를 많이 쓰게 되는데,
그 중에 최적의 레드 컬러를 찾는 과정이 무엇보다 중요했다.
몇번의 테스트를 거치면서 최적의 레드 의상과 세트장 배경의 레드 페인트 컬러 조합을 찾았고,
기존의 얇은 크래커와 다르게 중간에 크림이 들어간 샌드형 제품을 잘 깨물어 먹을 수 있도록 씨즐 테스트 또한 몇차례에 걸쳐 진행하였다. 이런 준비과정과 함께 촬영장에서 배우의 노련한 연기가 어우러져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프로젝트였다.
- Title
- 2021 RITZ Cracker
- Director
- 이애리
- Client
- 동서식품
- Agency
- FCB IB
- Creative Director
- 송수환
- Production
- 전파상
- E.Producer
- 김경현
- Producer
- 김수현
- A.Director
- 손현주
- DOP
- 이종욱
- Lighting Director
- 노희봉
- Production Design
- 안현경
- Edit
- 고지욱(엘리엇)
- CGI
- 정혜정 (엘리엇)
- NTC
- 조준형(엘리엇)
- SOUND
- 홍성래 (스톤사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