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드는 콜드 브루와 똑같은 맛을 편의점에서 RTD 제품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이것이 전달해야 할 메세지였고 어렵게 갈 필요 없이 motion control camera로 촬영 후 트랜지션 합성을 통해 심플하게 구현했다.
직관적인 메세지가 그 어느때보다 필요했던 작품.
- Title
- Starbucks RTD new Coldbrew
- Director
- 이애리
- Client
- 동서식품
- Agency
- 휘닉스 커뮤니케이션즈
- Creative director
- 홍승연
- Production
- 위피피
- E.Producer
- 강신욱
- Producer
- 김형선
- A.Director
- 강지수
- DOP
- 최문용
- Lighting Director
- 노희봉
- Production Design
- 이준승
- Edit
- 유세진(편집인)
- CGI
- 문근모 (자이언트스텝)
- NTC
- 안은정 (써브마린)
- SOUND
- 안요셉 (키이츠서울)